몸과 마음을 달래줄 야외 휴양지를 찾고 계십니까? 고요한 정원이 바로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와 같은 녹지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동시에 뇌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러한 오아시스를 만드는 것은 예산에 관계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고요한 정원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은 재미있고 보람이 있으며 예산 계획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느낌을 얻기 위해 소재 선택
분위기 있는 정원 환경을 조성하려면 좌석 공간과 통로에 사용할 재료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부드럽지만 과도하게 광택이 나거나 질감이 없는 표면이 걸을 때 진정한 경험을 제공하므로 바람직합니다. 부드러운 자갈이나 디딤돌은 좌석 공간으로 적합하며 슬레이트 또는 판석은 통로로 적합합니다.

정원에 텍스처 통합
질감이 다른 식물을 소개하면 시각적인 흥미와 감각적 경험을 더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식물에 따라 질감에 꽃, 나뭇잎, 장과, 씨앗, 나무껍질 또는 나뭇가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질감을 추가하는 것은 꽃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큰 꽃을 피우는 식물은 Hydrangea suffruticosa 또는 Rhus typhina와 같이 고요한 정원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시각적 관심을 더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탁월한 선택입니다.

꽃은 시각적 자극과 진정시키는 향기를 제공합니다. 장미, 자스민, 인동덩굴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색상과 향을 제공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옵션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물 특징
분수와 시내에서 폭포와 물 웅덩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원 공간에서 물 기능만큼 평화와 평온을 가져오는 것은 없습니다. 물 기능은 시각적인 흥미를 더하고 오아시스를 만드는 동시에 근처의 교통 소음이나 산만함의 소리를 가리고 궁극적인 진정 오아시스를 제공합니다. .

고요한 정원을 위한 좌석
정원의 고요함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을 만들려면 좌석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세요. 꽃의 색상과 일치하는 부드러운 천으로 덮개를 씌운 의자와 벤치는 매력적인 표현을 만듭니다. 또는 통나무나 조경석은 자연의 질감을 더해 평온함을 선사합니다.

유기 마감재 사용
황마 러그, 로프나 노끈으로 감싼 화분, 정원의 나무 또는 고리버들 액세서리와 같은 자연스러운 질감으로 평화로운 분위기가 한층 더 돋보입니다. 이 모양을 얻으려면 이와 같은 다양한 마감재를 조경 디자인에 결합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으십시오.

라벤더와 로즈마리와 같은 천연 향이 나는 식물을 섬세한 것부터 강한 것까지 모든 종류의 장식에 포함시켜 휴식을 더하세요.

정원의 각 영역에 대한 식물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각 부분이 번성하고 충분한 평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여 이상적인 고요한 정원을 만드십시오. 미리 계획하면 모든 섹션이 번성하고 평온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고요한 정원을 만드는 것은 즐겁고 만족스러운 노력이 될 수 있으며 개인적인 취향과 현실적인 예산에 따라 디자인 요소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뒤뜰 낙원을 설계할 때 이러한 주요 고려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