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 소유자는 회사의 다양한 재정적 측면을 처리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책임에 직면해 있습니다. 세금 신고 시즌은 세금을 올바르게 신고하고 기록을 추적하는 데 있어서 특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 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옵션 덕분에 성공적인 운영을 계속하면서 세금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세금 공제를 활용하는 것부터 보다 전략적으로 수익 및 비용을 계획하는 것까지 힘들게 번 자금을 주머니에 더 많이 보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1. 회사에 적합한 비즈니스 구조 선택
    이상적인 엔터티 유형을 선택하는 것은 복잡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적합한 구조를 선택하려면 숙련된 회계사 또는 재무 설계사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적격 사업 소득(QBI) 공제 최대한 활용

지금부터 2025년까지 파트너십 소유자, S 기업 및 개인 사업자는 적격 사업 소득의 20%를 세금 부채에 대한 상쇄로 공제하여 적격 사업 소득(QBI) 공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공제는 세금 청구서를 상당히 낮출 수 있지만 청구하기 전에 이와 관련된 제한 사항 및 규정에 유의하십시오.

  1. 과세소득 및 급여/자본 한도 관리
    Navani는 이전 비즈니스 소유주를 위한 주요 세금 계획 기술 중 하나는 비즈니스 활동을 늘리거나 손실을 실현하여 과세 소득을 최소화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전략은 소득이 QBI 공제 대상이 되는 특정 기준을 초과하는 서비스 거래자 또는 비즈니스에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2. 세금 부담을 줄이기 위한 사업 재편성
    2017년 세금 감면 및 고용법은 세금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연말 세금 계획 전략에 포함될 수 있는 기업을 위한 수많은 기회를 도입했습니다. 그러한 단계 중 하나는 세금 청구서를 줄이기 위해 귀하의 상태를 C 법인에서 유한 책임 회사 또는 개인 소유주 상태로 전환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3. 영수증 및 비용 추적을 위해 모바일 앱 활용

체계적인 비용 관리 방법 없이 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모바일 앱을 통해 영수증과 마일리지를 쉽게 추적하여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사업 비용 선불
임대료나 보험료와 같은 큰 비용을 처리할 때 납세 의무를 줄이는 현명한 방법은 세금을 미리 지불하면 시간과 세금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문 회원 회비와 같은 보장 비용에도 이 전략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불량 부채 탕감
    귀하의 사업체에 악성 부채가 발생한 경우, 아직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은 소상공인을 위한 효과적인 세금 계획은 귀하의 세금 신고서에서 이를 비용으로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지출한 금액의 적절한 부분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2. 장비 구입 사업이 수익을 내기 시작하면 장비, 컴퓨터, 가구와 같은 자산에 투자하여 과세 소득에서 공제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는 운영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컴퓨터 또는 가구와 같은 장비 구입이나 사업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기타 품목 구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